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이야기들/IT

독일에서 벌어지는 애플과 삼성의 특허 전에서의 불편한 진실

by IanBuffett 2011.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위 기사는 8월 26일 Bloomberg에 올라온 기사입니다.(제목을 클릭 하면 원문 기사로 갑니다.)

제목을 보시는거와 같이 판사가 말하길 애플이 삼성 태블릿 만매를 금지 하는것에 이긴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삼성, 애플과 특허소송 초반 주도권 핵심인 '디자인 모방' 여부에서 승리


삼성-애플 특허전쟁..'9대1' 삼성 사실상 판정승

 



 현재 국내에도 위 관련해서 많은 기사가 나왔지만 대부분 아시는거와 같이 삼성의 승리라고 대서 특필을 하였습니다만 해외 기사는 정 반대의 기사가 나왔고 읽어 보시면 현재 국내에는 보도 되지 않았던 내용 들도 있었습니다.

 

“There are a lot of alternative ways to design a tablet device, as the market amply shows. We think Apple’s EU design rights grant a medium range of protection, if not a broad one.”

현재 마켓에는 테블릿을 디자인 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우리는 적어도 어느 정도의 선에서 EU내의 애플의 디자인 권리가 보호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We’re not sitting here because Apple wants to prohibit all kind of tablets,” said Koch. “We’re here because Samsung’s Galaxy tab is the closest copy of the iPad. There is no other tablet that comes that close.”

애플이 모든 테블릿 기기에 대해 판매 금지를 원하기 때문에 우리가 여기 앉아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는 삼성의 갤럭시 탭이 아이패드와 가장 비슷한 카피이기 때문이다. 그 어떠한 테블릿도 이렇게 비슷하진 않다. 


9월에 판결이 나오겠지만 만약 삼성이 재판에서 진다면 EU 27개국 중 26개국에서 현재와 같이 판매 금지가 될 것입니다.


제가 글을 쓰는 것은 애플이 좋아서 쓰는 것도 삼성이 싫어서 쓰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뉴스를 보는 사람들이 제대로 된 정보를 받지 못 하는 것이 아쉬울 뿐입니다. 

그 정보가 어떤든 정보는 꾸미지 않고 빠지지도 않고 그 내용 그대로 전달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왜곡된 정보로 인해 분명 누군가는 피해를 보기 때문입니다. 
 


로그인 필요 없는 추천!
만족 하셨다면 View 클릭!
만족 못 하셨어요 힘내라고 view 클릭!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