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의 이야기들/IT

[사용기] SH910 하이닉스 SSD 128GB

by IanBuffett 2012. 10. 27.
반응형

 

 

 

 

 

 

 

 

 

 

 

 

 

 

 

 

 

 

 

 

SH910 하이닉스 SSD 사용기

 

 

※본 제품은 본인의 필요에 의해 구매, 리뷰를 하는 것으로서 해당 기업과 그 어떠한 거래도 없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대략적인 스팩은 이렇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이닉스 SSD를 잘 모르시는데 저는 이번에 구입한 노트북에 SSD를 달기 위해 검색하다

 

하이닉스 SSD가 속도가 잘 나오고 프리징 현상 없이 잘 된다는 글들을 보고 구매 했는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속도도 잘 나오고 정말 프리징이 없더군요.

 

다만 SSD 최적화 프로그램이 없는게 아쉽지만 딱히 SSD는 최적화 시켜 줄 것도 없기에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장점으론 타사 SSD의 비해 2~3만원 정도 저렴한거네요 ㅎㅎ

 

또한 7mm의 슬림한 사이즈기 떄문에 얇은 노트북에도 호환이 된다는 점 역시 큰 매력입니다!

 

PS: 전에 샌드포스 컨트롤러 문제가 있어서 아직도 샌드포스 이름만 듣고 기피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사실 그 문제가 고급 사용자 분들에게만 해당되고 일반 사용자는 전혀 상관 없는 문제 입니다. 그 문제가 암호화 보안에 관한거였는데 보안 쪽에 종사 하시거나 전문가 문이 아니라면은 쓸일이 없고 그렇만 문제 될 일도 없습니다.

 

 

 

로그인 필요 없는 추천!

만족 하셨다면 View 클릭!
만족 못 하셨어요 힘내라고 view 클릭!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